남부교육지원청, 어린이날 100주년 기념 특색사업‘정진학교 교통안전 캠페인’추진교통안전 우산 및 키링 배부와 함께 교통안전 평생교육
서울시교육청(교육감 조희연) 산하 남부교육지원청(교육장 홍성철)은 어린이날 100주년을 기념하여‘평생학습 어린이와 사랑에 빠지다’라는 주제로 지난 3월부터 다양한 사업을 순차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이러한 사업 중 하나로 다가오는 2022. 9. 8.(목)에 정진학교 학생을 대상으로‘교통안전 캠페인’을 추진한다.
동 사업은 어린이날 100주년을 맞이하는 어린이들과 서울 학생들의 건강을 응원하고, 안전한 등․하교 길을 제공하고자 하는 마음을 담아 우천 보행 시 들고 다닐 수 있는 자원봉사자들이 직접 만든 투명 안전우산과 야간 보행 시 빛을 반사하는 반사판 소재 키링을 배부하며 정진학교 학생들에게 교통안전 평생교육을 제공 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남부교육지원청은 사단법인 따뜻한 하루와 지난 8.29.(월)에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정진학교를 시작으로 관내 학교에 교통안전 캠페인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이를 통해 서울학생들이 안전하고, 학부모가 안심하고 학교를 보낼 수 있는 통학 환경을 제공하는 데 기여 할 것으로 기대된다.
끝으로 남부교육지원청 홍성철 교육장은 “어린이날 100주년 특색사업을 우리 서울 어린이(학생)뿐만 아니라 서울시민 모두가 함께 공감하고 즐길 수 있는 사업으로 지속 추진할 예정”이라고 밝히고 “우리 서울 어린이(학생)을 위한 행복한 서울교육 만들기에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구로디지털뉴스 Copyright All rights reserved.>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