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 박동웅 의장, 흔들림 없는 공정한 보도와 비판의식으로 눈과 귀가 되어 주기를...

김정현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1/01/21 [15:40]

[신년사] 박동웅 의장, 흔들림 없는 공정한 보도와 비판의식으로 눈과 귀가 되어 주기를...

김정현 대표기자 | 입력 : 2021/01/21 [15:40]

  신 년 사 

 

내딛는 발걸음마다 힘을 실어주시는 존경하는 구로구민 여러분!

구로구의회 의장 박동웅입니다.

 

▲ 구로구의회 박동웅 의장

긴 터널과도 같았던 2020년이 지나고 새로운 각오와 희망으로 열어갈 신축년(辛丑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지난 한 해,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상황 속에서도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며 슬기롭게 위기를 극복해 나가신 구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와 존경의 말씀을 드립니다.

 

아울러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진정한 언론의 사명을 다하기 위해 노력하는 <구로디지털뉴스>의 창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2020년 한 해는 전 세계적으로 유례없는 코로나19에 긴 장마와 태풍이 겹치며 우리의 일상과 경제 전반을 흔들어 모두에게 힘든 시기였습니다. 코로나19는 글로벌 경기침체와 수출부진, 고용악화, 양극화를 심화시켜 나라 경제는 물론 민생과 지역경제에도 근심으로 다가왔습니다.

 

이럴 때일수록 바르고 정확한 정보를 빠르게 알리는 일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한 시점입니다. 이 어려운 시기에 구민들이 정확한 정보를 통해 불필요한 불안을 없애고 제대로 된 대응을 할 수 있도록 <구로디지털뉴스>가 앞장 서 주시길 바라며, 코로나19로 지친 구민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어루만져 주고 독자들에게 기쁨과 행복을 주는 메신저가 되어주시길 소망합니다.

 

새해에도 구로구의회는 현재의 위기를 슬기롭게 이겨내고 이를 발판 삼아 한 단계 더 도약할 수 있도록 모든 노력을 강구해 나가겠습니다. 코로나 장기화에 대비하고 함께 극복해 나가면서,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맞아 환경 변화와 사회변화에 발 빠르게 대응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정책을 개발, 연구하고 구민과 소통하며 신뢰받는 의회를 만들어 가겠습니다. 저와 구로구의회 의원 모두는 현재의 위기에 움츠리지 않고 구민여러분의 든든한 방패와 창이 되어 이 어려움을 극복하는데 앞장 설 것입니다.

 

모쪼록 <구로디지털뉴스>가 당면한 위기를 극복하는데 선두에 서서 흔들림 없는 공정한 보도와 비판의식으로 주민들의 눈과 귀가 되어 민의를 정확히 대변하고 건전한 비판과 대안을 제시하는 역할을 해 주시기를 당부 드립니다.

 

다시한번 <구로디지털뉴스>의 창간을 축하드리며, 독자들의 신뢰 속에서 더욱 건승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2021.1. 구로구의회 의장 박 동 웅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