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로디지털뉴스 창간 축사] 구로소방서 김용근 서장 “구로디지털뉴스 창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

노익희 선임기자 | 기사입력 2021/01/18 [17:07]

[구로디지털뉴스 창간 축사] 구로소방서 김용근 서장 “구로디지털뉴스 창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

노익희 선임기자 | 입력 : 2021/01/18 [17:07]

 

 구로소방서 김용근 서장


‘40
구로구민의 열린 귀와 입이 되기 위한 정신으로 202012월 창간된 구로디지털뉴스 신문사에 구로소방서 직원과 의용소방대원 모두의 마음을 담아 진심으로 축하의 말씀을 드립니다.

 

지난 한 해는 코로나19감염으로 국민들이 많은 어려움에 처해있었으며 이에 따라 우리 소방서는 즉각적이고 신속한 소방인력과 장비를 투입해 감염방지에 최선의 대응태세를 가동해 왔으며 현 상황에서도 긴장의 끈을 놓지 않고 있는 상황입니다.

 

또한 각종 대형화재 및 재난을 방지하기 위해 현재 겨울철 대형화재 방지 및 시민피해 최소화를 위해 대 시민 119안전운동 전개, 대형화재 줄이기 위한 사전 예방활동 강화, 선제적 재난 대응태세로 “2021년 겨울철 소방안전대책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정의협치란 창간정신이 담긴 구로디지털뉴스는 구로구민의 알권리를 보장하여 우리소방서와 의용소방대에서 추진되고 있는 다양한 소방정책 및 재난소식을 신속하게 널리 알려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구로디지털뉴스는 앞으로 공정하고 정확한 소식으로 우리 지역사회의 등불과 같은 파수꾼 역할을 해주시길 바라며 우리소방과 함께 구민의 안전을 밝혀주는 언론정론지가 되 주시길 희망합니다.

 

다시 한번 창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2021년 소의 띠 새해를 맞아 우직한 소처럼 늘 한결 같은 마음으로 앞으로 나아가기를 진심으로 기원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