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특별시남부교육지원청(교육장 홍성철)은 10월 27일부터 11월 15일까지 관내 유·초·중학교 행정실 직원을 대상으로 「고충해소 및 조직 적응력 강화」를 위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사업은 행정실에서 근무하는 직원의 업무·인간관계 등에서 발생하는 고충을 해소하여 일과 삶이 균형을 이룰 수 있는 조직문화를 조성하기 위한 힐링 연수로 ‘푸른수목원 탐방 & 숲속음악회’, ‘미디어아트 전시회 관람’, ‘아트토이 조명 만들기’프로그램에 약 100여명이 참여할 예정이다. 특히, ‘푸른수목원 탐방 & 숲속음악회’ 프로그램에 함께하는 참여자는 구로구 항동지역에 위치해 있는 푸른수목원에서 생태 체험과 가을 향이 물씬 풍기는 숲속을 배경으로 첼로, 바이올린, 비올라 등 연주자들의 공연을 들으며 힐링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질 계획이다.
서울특별시남부교육지원청(교육장 홍성철)은 “학교는 하루에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는 ‘삶의 공간’으로 관계와 소통에 대한 많은 고민이 필요한 곳”이라고 말하며, “이번 사업을 통해 조금이나마 마음이 치유되고 회복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밝혔다. 또한, “앞으로 행정실 직원들이 활발하게 소통할 수 있는 밝고 건강한 조직문화와 업무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구로디지털뉴스 Copyright All rights reserved.>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