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로구의회 김철수 부의장) 안녕하십니까? 구로구의회 부의장 더불어민주당 김철수입니다.
2024년 한 해를 마무리하는 시점에서, 지역발전의 중심에서 구민과 함께 호흡해 온 구로디지털뉴스의 창간 4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또한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지역 소식과 정보를 신속하게 전달해 온 김정현 편집인님을 비롯한 모든 관계자분들의 끊임없는 노력과 헌신에 깊은 감사드립니다.
구로디지털뉴스는 2020년 창간 이후 신속한 보도와 정보 제공을 통해 구로의 미래를 함께 고민해왔으며, 따뜻한 시선과 애정 그리고 지역사회에 대한 책임감을 바탕으로 지역 언론으로서 자리 잡았습니다.
앞으로도 구로디지털뉴스가 지역 현안을 공정하고 객관적인 시각으로 보도하며 구로구민들의 다양한 목소리를 대변하여 구로구의 미래를 밝혀주는 등불이 되기를 기대합니다.
구로구의회는 지역사회의 다양한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끊임없이 소통하여 구민들의 삶의 질 향상과 복리 증진을 위한 의정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겠습니다.
다시 한 번 구로디지털뉴스 창간 4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구로구민들과 소통하고 발전하는 언론으로 계속 성장해 나가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24.12.
구로구의회 부의장 김철수 <저작권자 ⓒ 구로디지털뉴스 Copyright All rights reserved.>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