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로디지털뉴스 창간 축사] 윤건영 의원 “구로구민께 양질의 정보를 더욱 신속하게 전하는 신문사가 되기를”

노익희 선임기자 | 기사입력 2021/01/18 [16:45]

[구로디지털뉴스 창간 축사] 윤건영 의원 “구로구민께 양질의 정보를 더욱 신속하게 전하는 신문사가 되기를”

노익희 선임기자 | 입력 : 2021/01/18 [16:45]

▲ 윤건영 의원이 2020년 7월 국토부와 면담하고 있는 사진 ⓒ윤건영 의원실

 

구로디지털뉴스의 창간을 축하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구로을 국회의원 윤건영입니다.

 

유난히 길고 굴곡이 많았던 2020년이 가고 2021년 신축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특히 작년 한 해는 코로나19라는 유래 없는 위기에 맞서 방역과 경제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기 위해 우리 사회가 치열하게 분투한 한 해였습니다.

 

이 과정에서 무엇보다 언론의 역할이 중요하다는 사실을 다시 한 번 실감할 수 있었습니다. 정부의 방역정책에 국민들께서 성숙한 시민의식으로 동참하시기 위해 정확한 정보가 투명하게 공유되어야 하기 때문입니다.

 

그런 의미에서 구로디지털뉴스의 출범은 구로구민께 양질의 정보를 더욱 신속하게 전할 수 있다는 점에서 더없이 큰 기쁨입니다. 크게는 대한민국의 정치경제, 사회문화 소식이, 작게는 우리 구로 이웃들의 소식이 구로디지털뉴스의 온라인 페이지를 채울 것입니다. 정확한 취재, 날카로운 분석을 바탕으로 구로구민들의 눈과 귀가 되어줄 구로디지털 뉴스의 활약이 벌써부터 기대됩니다.

 

새해가 밝았다고 모든 것이 갑자기 좋아지긴 어려울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위기에 맞서 더욱 강해져 왔습니다. 이 어려움을 딛고 우리 모두가 함께 웃으며 서로를 격려할 수 있는 그날이 하루 속히 올 수 있도록 저부터 신발끈을 조이겠습니다. 신축년 한해 동안 묵묵히 구로구민 여러분 곁에서 함께 울고, 함께 웃으며 걸어가겠습니다.

 

다시 한 번 구로디지털뉴스의 창간을 축하드리며 구로디지털뉴스가 내딛는 힘찬 걸음을 응원합니다.

 

독자 여러분들의 가정에도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간절히 소망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