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복지.도시계획전문가 박동웅후보VS구로교체.CEO구청장 문헌일후보

김정현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2/05/18 [11:16]

따뜻한 복지.도시계획전문가 박동웅후보VS구로교체.CEO구청장 문헌일후보

김정현 대표기자 | 입력 : 2022/05/18 [11:16]

 


(더불어민주당 박동웅 구로구청장후보)

 

 


(국민의 힘 문헌일 구청장후보)

 

6월1일 지방자치제 선거를 앞두고 서울지역 구로구 구청장에 도전을하는 더불어민주당 박동웅후보의 정책 공약과 국민의 힘 문헌일후보 구로교체 준비된CEO구청장을 알아 보았다.

 

박동웅 구로구청장후보는 청소년 교통비 지원 매일 등하교로 교통비 지출이 많은 청소년을 위해 구로구가 교통비 부담을 줄여 주겠다는 약속이다.

어르신 버스비 지원등 구로구 어르신이 마음 편히 이용할 수 있도록 버스비를 지원하여 ,노년기에도 행복한 살기 좋은 구로를 만들겠다는 박동웅후보의 당찬 약속이다.

국가적으로 노년 지하철 지원 사업은 있었지만, 지자체가 교통 약자 주민들을 위해 버스비 지원을 하는 것은 복지의 세심한 배려라고 할 수 있겠다.

박동웅후보는 더나아가 전구민 재난지원금 지급을 통해 코로나19로 피해를 입으신 구민의 생계 유지를 돕고 소비 진작으로 소상공인과 구로구 경제를 활성화 시킬 공약을 말하였다. 

한양대 도시공학박사인 박동웅후보는 12년간 구로 구의회 활동으로 준비된 일꾼으로 낙후되어진 구로구의 재건축 재개발을 전문가의 시각에서 주민들과 소통하며,

신속하게 진행하여 구로의 성장을 확실하게 이뤄내겠다고 자신감있게 말하였다.

 

상대당 국민의 힘 문헌일후보의 구로교체, CEO구청장후보 슬로건과 더불어민주당 박동웅후보의 따뜻한 복지 정책, 준비된 구로 일꾼 도시공학박사 재건축.재개발

전문가 슬로건으로 2022년 6월1일 지방자치제 선거에서 치열한 구로구청장 선거가 치뤄질 예상이다.

국민의 힘 문헌일후보는 약300명의 직원을 둔 디지털단지 ICT설계 회사를 경영하는 회장으로서 구로구 정권교체 .CEO구청장으로 구로구를 새롭게 바꾸겠다고 하고있다.

 

구로구 주민들은 구로교체,CEO구로구청장 새로운 준비된후보 슬로건의 문헌일을 선택할 것인가?

도시공학박사 재건축.재개발 전문가 준비된후보 구로구청장후보 슬로건의 박동웅을 선택할 것인가?

다가오는 2022년 6월1일 지방 선거에서 구로의 민심을 알 수 있을 것 같다.

 

국민의 힘 문헌일후보

국민의 힘 윤석열 대통령후보 중앙선대위 과학기술지원공동단장(전)

새누리당 구로구을 당협위원장(전)

문엔지니어링(주)회장(현)공학박사

철도청 근무(전)

(사)한국청소년육성회 총재(전)

(사)한국엔지니어링협회 회장(전)

(사)한국항행학회 회장(전)

 

더불어민주당 박동웅후보

한양대학교 도시공학 박사

한국부동산정책학회 정책위원(현)

구로구의회 3선 구의원

구로구의회 (운영위원장.예결위원장.부의장)(전)

구로구 도시계획심의위원회 위원(전)

구로구의회 의장(현)

육군대위 전역(포대장)

경희대학교 시간강사(전)

원광디지털대학교 시간강사(전)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