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낮과 밤' 김태우, 강렬한 첫 등장 비하인드 스틸 공개!

김정화 | 기사입력 2020/12/09 [11:03]

'낮과 밤' 김태우, 강렬한 첫 등장 비하인드 스틸 공개!

김정화 | 입력 : 2020/12/09 [11:03]

 

배우 김태우가 ‘낮과 밤’에 첫 등장했다.

 

tvN 월화드라마 ‘낮과 밤’(연출 김정현/극본 신유담/기획 스튜디오드래곤/제작 ㈜김종학프로덕션, 스토리바인픽쳐스㈜)은 현재 일어나는 미스터리한 사건들과 연관 있는, 28년 전 한 마을에서 일어난 의문의 사건에 대한 비밀을 파헤치는 예고 살인 추리극이다.

 

극 중 대통령의 비서실장 ‘오정환’ 역으로 출연하는 김태우가 드디어 어제(8일) 4회 방송에서 첫 등장했다. ‘오정환’은 공부만 한 사람 특유의 깐깐함이 느껴지는 반듯한 선비 스타일로 머리, 집안 어느 것 하나 빠지는 것 없고 재단의 안위를 위해 불철주야 일하는 권력형 캐릭터. 뿐만 아니라 희대의 예고 살인 사건과 연관된 베일에 쌓인 인물로 묵직한 존재감을 예고한 김태우의 활약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함께 공개된 사진 속 김태우는 대본을 들고 인자한 웃음을 보이고 있을 뿐만 아니라 독보적인 아우라를 자랑하는 ‘오정환’ 역으로 완벽 변신한 첫 등장 비하인드 스틸 컷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는 방송에서도 묘한 여유로움과 카리스마가 동시에 느껴지는 모습을 보였던 김태우의 연기와 더불어 앞으로 그가 그려낼 캐릭터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이고 있다.

 

이에 매 작품마다 탁월한 완급 조절 열연으로 극의 중심을 잡는 김태우가 이번 작품에선 어떤 매력으로 안방극장을 매료시킬지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tvN 월화드라마 ‘낮과 밤’은 매주 월, 화 오후 9시에 방송된다.

 

<사진= 제이와이드컴퍼니>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영상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