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로을 더불어민주당 윤건영 국회의원구로디지털뉴스 창간 1주년 축사

김정현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1/12/17 [10:48]

구로을 더불어민주당 윤건영 국회의원구로디지털뉴스 창간 1주년 축사

김정현 대표기자 | 입력 : 2021/12/17 [10:48]

 



안녕하세요.

 

구로을 국회의원 윤건영입니다.

 

다사다난했던 2021년이 저물어 가고 새해가 성큼 다가오고 있습니다.

 

지난 2021년의 코로나19 상황은 우리 사회의 가장 큰 위기이자 위협이었습니다. 아직 우리는 일상 회복이라는 길에서 물러서지 않고 이 악물고 어두운 터널길 안에서 치열하게 분투하고 있습니다.

 

코로나19의 기세가 쉽게 꺾이지 않는 지금, 언론의 역할은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시시각각 변화하는 코로나19 상황과 그에 따른 정부의 방역 방침이 신속하고 정확하게 안내되어야 국민이 안전한 일상을 보낼 수 있습니다. 또한, 국민지원금과 소상공인 손실보상금과 같은 지원 정책 역시 투명하게 공유되어야 국민의 피해를 두텁게 지원할 수 있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올 한 해 구로구민의 눈과 귀가 되어 양질의 정보를 신속하게 전달해온 구로디지털뉴스의 활약이 더욱 빛을 발했습니다. 구로를 대표하는 정론지로서 코로나19 상황 외에도 대한민국의 정치와 경제 뉴스부터 구로구민들의 활동 소식까지 각계각층의 정보가 구로디지털뉴스를 통해 세상에 전해졌습니다. 앞으로도 시대의 파수꾼으로서 구로구민을 위한 날카로운 취재를 이어가기를 기원합니다.

 

아직 우리는 어둡고 긴 터널 속에 있습니다. 하지만 위기 속에 더 단단해진다는 말이 있듯이 우리는 서로가 서로에게 빛이자 희망입니다. 위기 극복을 위한 국민 한 분 한 분의 인내와 헌신이 웃음 가득한 일상으로 보답받을 수 있도록 정부와 여당 차원의 역할과 책임을 끝까지 노력하고 챙기겠습니다.

 

임인년 새해에도 구로구민과 가장 가까이에서 소통하며 뚜벅뚜벅 함께 걸어 나가겠습니다.

 

다시 한번 구로디지털뉴스의 창간 1주년을 축하드리며 앞으로의 활약을 응원합니다. 아울러 구로구민 여러분들에게 건강과 행복이 깃드는 임인년 새해가 되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