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로소방서장 김용근 구로디지털 지역신문 창간 1주년을 축하합니다.

김정현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1/12/17 [10:52]

구로소방서장 김용근 구로디지털 지역신문 창간 1주년을 축하합니다.

김정현 대표기자 | 입력 : 2021/12/17 [10:52]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노력해주시는 구로디지털 지역신문의 창간 1주년을 구로소방서 직원과 의용소방대원 모두의 마음을 담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장기화된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가 지속되는 상황 속에서도 지난 1년간 구로디지털 지역신문은 구로구민의 삶에 가까이 다가가 구석구석 희망의 소식을 널리 전하고 또한 아픔을 대변하는 따뜻한 메신저 역할을 해오고 있습니다.

 

여러 어려운 여건에도 굴하지 않고 지역민의 다양한 목소리를 전달하며, 소통의 장을 만들어가는 데 힘써 주시는 김정현 대표님을 비롯한 <구로디지털 지역신문> 임직원 여러분들의 노고에 진심으로 경의를 표하며 큰 박수를 보냅니다.

 

국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는 우리 소방도 사회 구석구석의 위험요소를 적극 점검하여 재난 예방체계를 더욱 견고히 할 것입니다. 코로나19로 인한 공포감이 높은 가운데 지역주민들이 안전하고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는 디딤돌이 되겠습니다. 이를 위해 제도적 개선과 더불어 실효성 있는 정책추진으로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소방안전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구로디지털 지역신문도 지역주민들의 행복과 안전에 앞으로도 기여해 주실 것을 기대하며 귀사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다시 한 번 구로디지털 지역신문 창간 1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2021년12월17일 구로소방서장 김용근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