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로디지털뉴스 창간 축사] 이인영 의원 “지역신문의 기능과 역할을 최대한 살려 지역 구성원들이 함께 참여하는 지역신문사로 자리매김해 주시길 ”

노익희 선임기자 | 기사입력 2021/01/18 [16:59]

[구로디지털뉴스 창간 축사] 이인영 의원 “지역신문의 기능과 역할을 최대한 살려 지역 구성원들이 함께 참여하는 지역신문사로 자리매김해 주시길 ”

노익희 선임기자 | 입력 : 2021/01/18 [16:59]

 구로구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구로구() 국회의원 이인영입니다.

 

 

2021년 신축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구로디지털뉴스 구독자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바랍니다.

평화를 상징하는 흰 소의 해에 구로디지털뉴스의 창간을 축하드릴 수 있어 진심으로 기쁘게 생각합니다.

아울러 창간을 위해 애쓰신 김정현 대표님을 비롯한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지난 2020년은 어느 때보다 힘든 한 해였습니다.

어느 누구도 피할 수 없는 코로나 바이러스의 확산으로 청년들은 일자리를 찾기 어려워졌고, 자영업자와 소상공인은 생업에 큰 타격을 입었습니다.

밖으로는 남북 관계가 소원해지면서, 한반도 평화의 시계가 멈췄습니다.

 

하지만, 겨울이 아무리 추워도 봄은 오듯이 희망의 싹이 죽지 않고 살아있음을 믿습니다. 우리는 이 위기를 헤치고 새로운 시대를 준비할 수 있습니다.

K-방역의 성공, 민생경제 회복을 위하여 협력과 연대의 자세로 함께 극복해 나아갑시다.

 

저는 지난 한 해 코로나로 인하여 위축되었던 우리 사회가 다시 경제적 활력을 되찾는 그날까지, 오직 민생과 개혁만을 위하여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어려운 시국을 이겨내고 다시 일상으로 돌아가 여러분들과 함께할 수 있는 날을 고대하며, 현재의 자리에서 묵묵히 소임을 다해 나가겠습니다.

 

다시 한번 구로디지털뉴스의 창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지역신문의 기능과 역할을 최대한 살려 지역 구성원들이 함께 참여하는 지역신문사로 자리매김해 주시길 바랍니다. 또한 정의와 협치의 정신으로 언론의 소명을 다하고자 창간된 구로디지털 뉴스가 앞으로 10, 20년 계속해 구로의 풀뿌리 언론지가 되길 기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1 1

구로구() 국회의원 · 통일부 장관 이인영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 많이 본 기사